1/35 AVA
이경재
2022-10-25, HIT: 1204, 구본구, 풍덕장어외 24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몇일간 장난삼아 칠해 본 소품(?) 하나 올립니다.
문제가 된다면 삭제하겠습니다.

테러가 될 것 같아, 표지는 이렇게 처리했습니다. ㅎㅎ
양해부탁드립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일하면서, 또 다른 취미와 준비를 하면서 이렇게 저렇게 모은 키트와 인형들이 산더미인지라...

앞에 굴러다니는 인형이 하나 있어 마침 살색에 재미를 느껴 작업해 보았습니다. 같은 키트를 3개나 산...어쩌지.. ㅠㅠ

주로 사용하는 살색 패턴이 붉은색 계열의 살색 패턴에 갈색 마무리였습니다.

이번엔 같은 살색 패턴에 녹색과 오렌지를 더해 표현해 보았습니다. 인체 전체에 흐르는 채도와 명암을 표현하면서 실험삼아 녹색과 오렌지를 전체 명암에 추가해서 작업하는게 이번 작업의 목표였습니다.
워낙 작은 인형에...
여자 인형 특유의 가는 팔뚝 분할로 인해 먼저 접착을 하고 작업을 하니, 이 포즈에서는 왼쪽 눈/얼굴 부분에 붓이 들어갈 공간이 없어 어려웠습니다.
이 사진은 촛점을 잘 못잡은것 같은데..
팔각도로 인해 더더욱 촛점 잡는게 어렵네요.
이런 단색 인형의 경우, 최대한 악세사리를 아기자기하게 칠하고 강조해야 하는데...더더욱 단순한 올리브 드랍 계열의 장비품이다보니..

눈에 띄는 포인트를 잡기위해 바클 부분을 좀 밝은 녹색으로 칠해, 마치 새장비를 착용했다는 느낌으로 강조를 살짝 했습니다.
머리결은 선호하는 금발 패턴이 있는데...
오랫만에 칠하다보니 노란색으로 도배가 되어, 거듭되는 수정을 했지만 한계가 있네요.
오렌지 계열로 명암을 표현했지만, 전통적인 녹색 명암이 금발엔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얼굴 보조개로 인해 살짝 좌우 균형이 다른 얼굴이라...어색하기도 하고, 한편으론 표정이 잘 살아난 것 같기도하고... 그냥 마음에 든다는 것으로 마무리 하려고 합니다.
다들 하시는 크기 비교샷입니다.

일반 라이터를 안쓰다보니... 인형이 예상하시다시피 작습니다.
당분간 요 몇주 모형 작업할 시간이 없을것 같아 부랴부랴 마무리하고 보호 케이스 채우고, 사진찍고 마무리했습니다.

재미있었던 작업이라... 공개를 할까 말까 하다 일단 포스팅해봅니다. 문제가 되면 바로 삭제할께요.

크기 비교 샷 차원에서 한장 더 올리고...

어떻게든 간단한 비네트로 구성하려고 하는데...
이 인형은 도무지 아이디어가 안떠올라 당분간 베이스 작업은 뒤로 미루려고 합니다.

여기까지 관심있게 봐주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