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etic] 1/48 EA-6B Prowler VAQ-141 "Shadowhawks"
슈발리에[WEMC]
2022-11-28, HIT: 1505, 권영국, 백년가약외 68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한주의 시작을 완성작 업로드로 시작하네요 ㅎ

작년 언제쯤인지 기억도 안나네요. 다른 작업 중간중간 틈틈히 조금씩 만들기 시작했다가 어느순간 보니 동체가 완성되어 있고, 어느순간 보니 기체가 색칠되어 있고 그렇더라구요. 거의 1년쯤 걸린 것 같습니다.

화려한 마킹도 좋지만, 실전적인 로우비지도 워낙 좋아해서 마킹을 선택했고 작업 중간에 데칼에 문제가 생겨서 별매데칼을 별도로 공수해서 마무리했습니다. 시트벨트 정도만 납판으로 추가해주고 나머진 키트 그대로 만들었습니다. 여기저기 손을 좀 보긴 했는데...별로 특별한건 없네요 ㅋ

키트는 거의 초판으로 발매된 녀석인데 이후에 날개 부품이 개선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윙폴딩을 재현하면서 잘 맞지 않아 고생했는데 아마도 그것때문에 개선이 된 것이 아닌가 싶네요.

페인팅 컨셉은 너무 과하지 않게 은은하게 얼룩덜룩 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