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 1/35 UH-60P 블랙호크(대한민국 육군형)
육항공
2023-01-08, HIT: 1493, M48A3, 윤주황외 32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사진찍는 재능이 "꽝"인 모델러가 올립니다.
대한민국 육군형 UH-60P 입니다.
기존 얼룩무늬로 도색했습니다. 현재는 단색으로 도색하는 추세이지만 의뢰인이 얼룩무늬와 깔끔하게 만들어 주길 원해서 사용감있게 제작은 하지않았습니다.
육군데칼은 데칼용지에 프린트해서 만들었는데, 붙이고 보니까 약간 기울어져 있네요.동체색은 GSI 기준 302,303,305번 도색했습니다.전체적으로 리벳을 찍어주고 패널라인도 추가하였습니다. 고증 상 다른부분이 더 있지만 과감하게 생략하고 마무리 했습니다.
즐감하세요.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배기관 냉각공기 입구는 기존것을 잘라내고 작게 만들었고 각도도 깍아내고 아래로 처진느낌으로 만들고 배기관 지지대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테일붐 좌측의 안테나는 자작으로 부착하고 흑색으로 도색 했습니다.
제빙하네스는 생략하고 허브는 올리브드랍에 흑색으로 조색해서 도색하고 메인로터 댐퍼는 반광흑색으로 도색하고 질소충만상태 지시기는 백색으로 도색했습니다.
테일로터는 무광흑색, 피치링크와 허브는 메인로터 허브와 같은색으로 도색했습니다.
허스(배기관)지지대를 런너를 늘여 부착하고, 우측 후방동체 출입문은 프라판으로 자작하여 접착했습니다.
우측 테이붐 점검창 프라판으로 추가했습니다.
상부데크 동체에 스텝존은 퍼티를 얇게 바르고 100번사포로 찍어주어 거친표현을하였는데 모든 스텝존은 같은방법으로 표현하고 도색실시, 상부 적색 점검창은 너무 밟아 균열가는 경우가 많아 육군형만 적색으로 도색합니다. APU 공기흡입구는 조립 전 구멍을 뚫어주고 철망으로 자작하였습니다.
상부데크로 올라가가 위한 손잡이는 직접 파주고 프라판을 붙이는 방법으로 표현 하였습니다.
메인로터 허브는 간단하게 드라이부러싱 하였습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