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5 M1A2 V2 SEP "Slava Ukraine"
죽돌이
2023-02-02, HIT: 930, 장성준, 나비야외 14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1/35 M1A2 V2 SEP 우크라이나버전으로 제작해 보았습니다. 아직 우크라이나에 M1이 인도되지 않았지만 워낙 큰 이슈이기에 만약 우크라이나에 M1A2가 인도된다면 이런 모습이지 않겠나? 하고 상상을 하며 만들었습니다."Slava Ukraine"의 탱크 옆면의 표어는 "우크라이나에 영광을"이라는 뜻으로 세필로 페인트 칠 하였고 국기는 스텐실로 제작하였습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탱크는 아카데미 M1A2 V2 SEP 증가장갑버전에 타미야 3CH RC탱크를 혼합하여 RC전차로 즐기려고 2개의 키트를 개봉하여 짬뽕하였습니다. 차체하부 증가장갑은 전원스위치커버와 맞지 않아 생략하였습니다.
나토 3색은 몇번을 거쳐 조색한 제 나름의 페인트입니다. 특히 녹색은 IPP나 군제 크레오스 지정이나 답이 없었습니다. 너무 진하거나 연하거나 위화감이 들거나 하여 나름 조색하였습니다.조색에만 3일이 걸려 영업비밀입니다.
데칼은 아카데미의 카르토그라프 데칼이 밀착감이 좋긴한데 붙이기 너무 까다로운 점이 단점이었습니다. 그러나 붙이고 보니 좋아 보입니다.
증가장갑이 벽돌같아 보이네요. 빗물웨더링도 넣었는데 크레오스 MATT 마감제를 뿌린 직후라 웨더링이 잘 보이진 않습니다.
제작은 한달 정도 소요되었습니다.특히 구정 설날에 집중적으로 작업했습니다.
하부 전원 켰을때 모습입니다. 2개 회사 키트를 거의 자작하다시피 안 맞는 부분을 깎고 다듬었네요. 출시되지 않은 나만의 RC탱크를 소유하게 되어 기쁩니다. 암튼 즐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