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50 FFG-57 Reuben James (루벤제임스)
HansolYoo
2023-03-28, HIT: 1230, 이형록, 짬프라모델러외 34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안녕하세요,

함선모형 만드시는 분 누구나 한번씩 만들어 본다는
아카데미의 올리버해저드 페리급, FFG-57 루벤제임스를 올려봅니다.
완성은 3~4년 전 쯤에 한 것으로 기억하는데 이제서야 온라인에 기록합니다.

대략 6~7년 전에 운좋게 루벤제임스(한정판)을 득했었는데,
진작 만들때는 한정판에 들어있는 에칭은 거의 안쓰고 KA model것을 이용했네요.

별매품은 Veteran model의 Phalanx CIWS를 이용했고 그외 자작데칼 등으로 여러 마킹을 표현했습니다.



루벤제임스함이 2003년 진주만을 방문했을 당시를 재현하였습니다.

참고자료: https://www.seaforces.org/usnships/ffg/FFG-57-USS-Reuben-James.htm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배경에 대충 전지를 깔고 촬영했습니다. 함대공 미사일은 분실..해서 없습니다.
상가대는 가구 황동손잡이를 이용했습니다. 검은색 베이스하고 네오디뮴 자석으로 붙어있습니다.
완성했을 당시에는 번쩍번쩍 했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광택이 사라졌네요.
구명튜브 주황색과 흰색 위치를 반대로 도색했네요;
마스트 철골 구조물을 황동봉으로 좀더 샤프하게 자작할까 했는데.. 키트부품도 봐줄만 합니다.
CWIS, Vetaran model의 레진별매품.
총 4개인가 들어있는데 1개는 여기에 쓰고 2개는 알레이버크에 쓸 계획이고 나머지 1개는 어디에 쓸지.?
웨더링 없는 깨끗한 모습이 컨셉인데, 왜그랬는지 기억은 안나지만 함미 헬리덱은 약간 누르스름하게 표현했네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