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z에 완성작을 정말 오랜만에 올리는것 같습니다. 작년 후반기부터 이런저런일로 모형을 전혀 못잡고 있다가 가끔 들리는 청소년센터에서 필요하게 되어 제작하다 냅두었던 아카데미의 1/35 1호전차에 같이 들어있는 KS750을 조금씩 작업해 마무리 지었습니다. 머드가드의 라이트를 프라봉으로 간단하게 만들고 칠한것과 사이드카 후방 적재물을 제외하곤 킷 그대로 제작했습니다.
좋아요
마음에 든다면 좋아요와 댓글을 남겨 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인형은 야전헌병의 우비를 조색해서 칠했는데 색상선정은 실패한것 같습니다. 그냥 녹색이 되어버렸는데, (실제 인형을 보면 더 밝습니다) 고증사진의 우비를 보면 갈색에 가까운 녹색이더군요 ㅜㅜ..
사이드카 뒷쪽에는 예비 로드휠만 있지만 그냥 두기 심심해서 킷에 들어있는 헌병용 신호기와 다른 인형에 들어있는 수류탄이나 반합등의 악세사리를 올리고 에폭시 퍼티를 이용해 방수천을 덮어봤습니다. 다만 그냥 단색으로 칠하지말고 텐트천인 위장이 있는 젤트반으로 칠할껄 그랬습니다.
사이드카에 앉은 인형은 MP40을 원래 손에 쥐고 있게 되어있다보니 팔을 결합전 손에 붙혀야했는데 그걸 모르고 팔을 미리 붙혀버려서 다리 위에 얹고있게 바꿨습니다. MG34가 사실상 다 가리네요.. 다음에 다른 완성작으로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