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업로드 작업물 뭉텅이 입니다.
구어보아
2020-05-08, HIT: 845, 썬라이즈, 외 15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탱크헌터 연대
종종 총기의 탄창을 플라스틱으로 쓰는 경우가 있다 하여 거대한 탄창을 노란 플라스틱으로 칠해봤습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드루즈 쇼크팀
작례컬러는 노란바이저에 초록갑옷입니다만, 마구잡이로 칠해봤습니다. 느낌오는대로 칠하면 어떻게 될지 궁금했어요!
투아레그 해커
빛번짐표현을 좀 더 확 보이게 하고싶다 란 생각으로 칠해보았습니다.
시엔 워리어
후원 받은 모델입니다. 코트엔 호피무늬를 넣었습니다.
파더나이트(WH40K 다크엔젤 채플린 컬러 ver.)
프리핸드연습이 절실하구나 하고 느낀 도색이었습니다. 계획도 잡고 자료도 보면서 그렸는데도 이정도라니 아직도 갈길이 머네요.
NGO 자원봉사자
작례대로 라는 의뢰내용따라 최대한 박스아트를 따라갔습니다
다투라지 주술병
칼날에 전혀 다른 색을 겹치는 레이어링을 해보고싶어서 해봤습니다만, 아직 좀 더 공부가 필요할듯합니다.
라스얏 외교부대
사놓고 오랫동안 묵혀뒀던 모델입니다. 묵혀둔게 미안해서 열심히 칠해보았습니다.
수르얏 중갑돌격부대
치핑과 웨더링을 좀 더 적극 사용해보았습니다. 5cm정도 되는 크기의 모델에 치핑과 웨더링은 조금 과한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파괴공작 유닛 칼리반
칼날을 좀 더 반짝하게 표현하고 싶었는데 엣지 하이라이팅을 따고 나니 표현한게 가려져버렸습니다.
샤스바스티 선봉부대 슈라우디드
플라즈마건을 든 데몬헌터
굉장히 오래된 모델이네 라고 생각하면서 의뢰를 받았는데 알고보니 20년 전에 생산된 물건이라고 하더라구요! 3d프린팅이 아니던 시대의 조형이라 투박한 맛이 있었습니다.
용병 스타플레이어 체인투스
오래된 보드게임이자 피시게임인 블러드보울 서드파티 회사에서 만든 모델입니다. 작아서 디테일이 적으면서도 있을건 다 있어서 재미있는 의뢰품이었습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