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sche GT3 Hatsune Miku GSR Type B
KUMAKUMA
2021-03-08, HIT: 685, 이인섭, a320 파일럿외 18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안녕하세요. 9년전에 작업했던
Fujimi 1/24 Porsche GT3 Hatsune Miku GSR Type B. 입니다.

유광코팅은 슈퍼클리어로 작업한 뒤, 많은 시간을 강제건조 후, 작업하였습니다.
데칼이 부족한 부분이나 모자란 부분은 색을 맞춘 뒤 도료로 부분도색을 해줘서 그런 것 입니다. 데칼로는 워낙 부족한 곳이 많아서 부분도색이 필수 입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실제 경기에 참가했던 굿스마일의 머신이였습니다.
9년전에 완성한 것 이라 ..
당시에 정밀하게 만드는 스킬이 부족할때라서 다소 아쉬운 부분이 있지만 다시 만들면 잘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키트 그대로 만든 것 이라서 디테일업 해주었으면..하는 아쉬운 부분들이 존재합니다.
장판같은 데칼은 왠만한 데칼연화제가 잘 반응하지 않기에 당시에 발매했던 굿스마일 전용 데칼 연화제로 작업했습니다.
리어윙은 카본데칼을 붙여주었습니다.
키트 박스.
키트에 포함된 데칼.
이 키트는 휠과 리어윙, 그리고 휠 하우스에 들어가는 타이어 휠 위치만 조금 바꿔준 뒤,
사이드웰 부분에 레터링까지 해주면 더욱 디테일하게 완성될탠데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한대 더 있어서, 언젠가 완성해보고 싶습니다.
부분도색을 해서 데칼이 부족한 부분을 보카시도색으로 눈속임 시켜줍니다.이때 색을 배합을 잘 해야지 티가 나지 않습니다.
자동차 모형 재미 있습니다.
먹선 부분에 데칼이 올라가면 데칼이 붕 뜨는데, 그런것을 처리하는 스킬도 올라가고, 데칼을 평탄화 하는 스킬도 생기고, 에어브러쉬를 뿌리는 스킬도 올라가고
전차나 피규어처럼 에어브러쉬 기교도 필요없고(단색)
오로지 사포질과 컴파운드만 있으면 되기때문입니다.

이것은 benz AMG GT인데 작년에 작업하던 것 입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