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고"세바타" 세바타리온, 나이트로드 1중대장
구어보아
2021-10-24, HIT: 927, 무명병사, a320 파일럿외 13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GW사의 자회사 forgeworld사의 캐릭터 시리즈 중 하나인 나이트로드 1중대장 세바타를 작업해보았습니다. 언제나 하나 가지고 싶었고, 도색해보고 싶었던 모델인데 마침 의뢰가 들어왔네요!

앞 손의 단검은 원래 팔목을 꺽어 팔 상완에 붙인 포즈였지만 좀 앞으로 꺼냈습니다. 그게 더 모델의 정면을 채워준다는 생각이었습니다.

갑옷은 좀 더 어둡게 해야되려나 하는 마음도 있었습니다만, 그랬다간 갑옷 장식만 보일거 같아서 파란색이 잘 보이게 레이어를 올렸습니다. 혹시 울트라마린처럼 느껴지지않으려나 걱정이 됐지만 의뢰주께서 마음에 들어하셔서 컨펌!

갑옷에 무늬는 나트로드 군단 특유의 번개무늬입니다. 완성까지 시키고 나니 좀 더 나뭇가지처럼 한줄기에서 무수한 가지를 뻗는게 더 번개같나 하는 후회가 되네요.

뒷 손에 창은 원래 저런 번쩍거리는 모습의 설정은 없습니다. 그냥 군단의 프라이마크가 쓰던 아주 날카롭고 좋은 무기여서 쇠빛이 나는 정도였습니다만, 의뢰주께서 굉장한 무기라는 티가 많이 났으면 좋겠다! 번쩍거리거나 번개에너지가 쫙 뭉쳐있거나하면 좋을거같다! 하셔서 저런 도색이 되었죠. 이런저런 시도를 했었지만 최후엔 에브로 쫙 올려버린게 제일 맘에 드신다고 하여 심플한 모습으로 완성하였습니다.

아래 사진은 맨얼굴+게이밍 베이스 입니다. 캐릭터 시리즈는 얼터 헤드와 장식용 디오라마 베이스에서 분리 되는 게이밍 베이스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