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1A1 작업내용
2008-08-25, HIT: 37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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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ssi
요즘 대세라고 할수 있는 K1A1을 작업하고 있습니다.
너무 잘만든 작례가 많이 올라와서 여러모로 잘 참고하고 있습니다.
논란의 차체전면장갑판의 각도는 그냥 놔두었습니다. 제가 즐거울 수 있는 한도내에서만 작업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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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모델즈의 에칭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주포기부 양면의 에칭은 볼륨이 조금 부족하지 않나 싶기도 합니다. 에칭도 제 능력안에서만 붙이고 능력밖의 에칭은 생략하든지 원부품을 사용중입니다.
방수커버고정볼트는 1밀리프라봉을 사용해 보았는데, 조금큰거 같기도 하고....
나중에 봐서 재작업할까도 생각중입니다.
포탑전면하부의 라인은 수정해주려고 생각하고있는데, 벌써 작업이 많이 진행된 상태라 살짝 난감합니다.
레전드제 장비품세트를 썼습니다. 포탑뒤쪽이 무거워졌습니다. 균형을 맞추기위해 메탈제별매포신을 사용하라는 동호회 노모씨의 말은 무시해주기로 했습니다.
후부의 그릴은 에칭부품중에서 제일 눈에 띄이는 부품인듯합니다.
부품의 조립자체는 그다지 어렵지 않았지만 원래 몰드는 없애는것이 힘들었습니다.
레이저소우로 짤라내다 짜증나서 회사의 전기톱으로 대충 잘라낸뒤 다듬었습니다.
안익재님이 소개해주신 방법대로 가동식서스펜션을 작업해보았습니다.
레전드제바스켓의 무게때문인건지, 토션을 잘못 조정한것인지 뒤가 살짝처집니다.
어차피 앞쪽에 살짝 뜬 느낌이니 차체 앞에다 뭘 좀 채워넣을 생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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