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시즈오카 하비쇼 견문록 -2-
2009-06-05, HIT: 6085
Cooger, a320 파일럿외 5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nathan
시즈오카 하비쇼 견문록 2번째. 이번에는 자잘한 중소규모 메이커들이 주로 나갑니다. 디오라마용 재료를 만드는 모린 주식회사의 부스. 주로 철도모형용입니다.
마음에 든다면 좋아요와 댓글을 남겨 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세계 최소의 1/450 철도모형 메이커입니다.(영진당이라고 읽나요?)
예전에는 대짜만한 디오라마를 갖다놨었는데 불황 때문인지 이번에는 중짜 하나랑 소짜 여러개로 때웠습니다. (물론 여기 소짜가 어지간한 1/35 대짜 디오라마보다 더 대형...)
초인기의 철도무스메. 만화책, 실사 DVD에 이어 N스케일의 철도무스메 콘테이너까지 나왔습니다.
다이캐스트모형과 장식장, 스탠드 등을 파는 곳입니다.
작례인지, 이거 자체가 제품인지 모르겠습니다.
회사 규모에 비해 참으로 썰렁했던 타카라토미의 부스. 이 회사가 이런 덩치가 아닌데...
지상주행하는 RC야마토입니다. 선회시 실제 배와 동일한 방식으로 움직이고, 포탑도 회전합니다.
야마토용 악세사리들...이라고 하지만 1/700이니 활용도가 많을 듯.
이 전시장에서 가장 상태가 심각한 메이커를 꼽으라면 바로 이곳. 도유샤는 그나마 완성품 제작이나 수입이라도 하지. 여기는 도대체...
가상 2차대전 만화 DUST 관련 제품을 수입하는 곳입니다.
서적을 전시,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도 책 몇권을 업어왔습니다.
이번의 메인 신제품은 1/32 일본육군 전투기 쇼키와...
1/350 나가토 레이테해전사양입니다. 빨간색 부품이 새로 추가된 부품들입니다. 1/350 차기작은 경순양함 야하기라는군요.
1/32 P-40N형이 예고됐는데...저 마킹을 넣을 줄은 정말로 꿈도 못 꿨습니다.
이게 언제적 물건인데...요즘들어 C형이라고 우기고 있는 1/32 F-16의 신제품. 그래도 이번 건 신금형 파일런 런너와 메탈 트랜스퍼가 들어갔습니다.
인기 상승중인 계란비행기의 신작은 자위대 T-4 블루임펄스
하세가와가 철도모형도 하는 줄은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개발 예정이었던 마이저 델타가 취소됐다는 사과문을 대문짝만하게 붙여놨습니다. 그 대신 가라야카(!!!)가 신제품으로 나옵니다.(이걸로 안젤란의 가능성이 더 올라갔다?)
자위대 입대 홍보 영화 영화 레스큐윙을 틀어놓고 키트를 홍보하는 중.
한쪽에는 하세가와가 후훤하는 JMC콘테스트의 수상작들을 전시.
우승작들입니다. 가장 왼쪽의 것은 쥬니어부문 우승작품.
이 동네는 다른 게 아니라 이런 게 부러운 거지요. 제작자가 6살짜리 아들, 3살짜리 딸과 함께 만들었답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들었던 작품.
3편으로 이어집니다.(언제 끝나나...)
마음에 든다면 좋아요와 댓글을 남겨 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