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 Model은 대한민국 국군 전술차량 K131(일명 레토나)을 1/35 스케일 풀레진 키트로 발매합니다.
K131은 과거에도 풀레진 키트로 발매된 바가 있지만 충분한 리서치와 제조력으로 가장 실물에 근접한 제품이 탄생된 것 같습니다.
사실 이 제품은 여러번 인젝션 제품화를 추진했지만 현실적인 사정상 레진 키트로 발매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제품은 몇가지 바리에이션을 염두에 둔 설계로 차후 파생형도 기대됩니다.
이 제품의 언박싱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많은 시청바랍니다.
제품을 열어보면 깔끔하게 포장된 부품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레진 키트라서 인젝션처럼 부품을 조각 조작 분리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전체 부품의 수는 많지 않습니다.
전체 부품 상태
전체 부품도 (DEF Model 제공)
부품은 손상을 방지할 수 있도록 깔끔하게 개별 포장되어 있습니다. 과거 레진 제품들의 불친절함과 비교하면 많이 발전한 모습입니다.
통짜로 만들어진 차체, 디테일이 대단합니다.
전면 본넷부분이 별도 부품인데 오차없이 끼워져 있습니다. 사실 사진 찍을 때는 한 부품인줄 알았습니다.
캔바스의 디테일도 발군!
DEF 하면 바퀴가 생각나듯이 티이어의 디테일과 각인등이 대단합니다.
조상이 승용차임을 보여주는 시트
특이하게도 윈드 쉴드와 대쉬 보드가 일체형
실제와 같이 창문은 비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 언박싱 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애칭과 메탈 스티커, 이외에 다양한 부대 번호를 재현할 수 있는 데칼과 마스킹 실이 제공됩니다.
본 제품의 소비자가는 120,000원이며 현재 스폰서 샵에서 선주문이 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