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장터에서 드레곤피규어를 샀는데, Brengun 부품이 들어있지 않은 겁니다. 비닐은 분명히 밀봉이 되어 있는데 말이죠. 명백히 불량인 것인데, 원판매자에게 따지는 건 의미 없을 것 같아서 드레곤 케어에 질문을 했습니다.

7/24에 최초로 드레곤케어에 접수했는데, 아래와 같은 답이 왔네요.

"Please send details of your case, proof of purchase and mailing address to forward@dragon-models.com, thanks."

우선 영상을 찍어서 실제로 밀봉된 부품 비닐 안에 Brengun Spure가 들어있지 않은 상황을 보여주고 중고거래에서 주고 받은 내용을 민감한 정보를 지우고 보냈더니, 8/17에 드레곤 측에서 "This Case is Closed"라고 해서 Ticket을 닫아버렸었습니다.

 

8/22에 다시 접수를 했고 위와 같은 회답이 와서 다시 영상을 찍고 관련 정보를 다시 보냈는데, 지금까지 답이 없습니다. 이런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드레곤측에서 진지하게 처리하지 않는다는 생각도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