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룩은 마치 프라모델을 조립하듯이 종이판에 커팅된 부품을 잘래내고 조립하는 키트로 일반적인 종이공작보다는 프라모델 조립에 더 유사해 보입니다. 

 

 

 

현재 앤틱시리즈로 네가지 제품이 발매중인데 밀리터리 제품도 기획중이라고 합니다. 

현재 제품 박스, 설명서, 종이 부품이 모두 포함된 풀 패키지 [Full Package] 버젼과 제품 박스, 설명서가 빠지고 종이 부품만 지퍼백에 넣어 발송해주는 염가판인 라이트 패키지 [ Lite Package] 두 종류의 제품이 있습니다.

 제품을 열어보면 지퍼백에 담긴 부품과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부품은 색상별로 구성되어 있고 대부분 두꺼운 종이에 커팅되어 있으며 아트나이트로 쉽게 떼어낼 수 있습니다.

 상당히 정밀합니다.

타자기는 가장 난이도가 높은 제품인데 부품 양이 상당하군요.

 

설명서도 일반 프라모델과 거의 같은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제품 뒷면에는 제품의 난이도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위 제품은 페이퍼룩 쇼핑몰 (https://paperlook.imweb.me/shop)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본 제품 소개에 댓글을 달안주신 분 중 네분을 선택하여 위 제품을 상품으로 드립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벤트 결과는 종료후 본 사이트를 통해 알려 드립니다. 상품은 위 네가지 중 하나를 랜덤 발송한다고 합니다. 

이 외에 쇼핑몰에 회원 가입한 분들을 대상으로 게시판에 글을 남겨준 분에게 시제품까지 만들었으나 발매 취소한 종이모형들을 무료 나눔할 계획이니 관심있는 분들은 회원가입 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