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동영상->https://blog.naver.com/featurein11/223667754423
대형 스케일의 rc 탱크는, 디테일 부족에, 굴리는것 자체가 여러모로 부담인지라..
35 rc탱크를 소장용으로, 천천히 제대로 한대 만들자는 생각에서 시작하였고.
외형적으로 디테일하도록, 주행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도록. 내구성은 높고 수리가 간편하도록,
이렇게 세가지 중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최대한 자세히 설명을 드리면.
-가장 큰장점은 비례제어.
타미야 제품을 비롯, 그 어떤 35 rc탱크보다 비례제어가 좋다고 느낍니다.
비례제어의 수준은, 점점 증가하는 속도도 중요하지만. 상위 레벨 제품들에서의 높은기준은,
최저속 스타트가 좋아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무게, 모터 토크. 기어비. 궤도의 텐션.서스펜션의 각도. 정렬성.
등의 최적화가 잘되어야 합니다.
모든 부분에 오랜시간을 들여 제작되었습니다.
-내구성.
메탈강선 개별 가동 토션바 서스펜션으로 제작되었고.
모든 외형부품은 일반접착후. 순접을 얇게 덧대어 주어, 외부 내구성을 높였고.
사용된 아카데미 35 기어박스는, 경험상 기어파손위험이 매우 낮은 구조 입니다.
처음 몇번만 해보게 되는, 포탑회전기능등은 일부러 넣지 않았습니다.
내부공간이 작은 35스케일의 탱크에, 그기능을 넣게되면,
절대적으로 내구성이 크게 떨어질수밖에 없고.
고장시 제작자만이 수리가 가능해지기에, 내구성을 높이면서, 탱크 주행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도록 하였습니다.
전압에 맞는 고휘도 led 를 사용, led 수명을 높였습니다.
휠정렬. 서스펜션 정렬 작업을 세심히 해주어. 실차에서도 일어나는 궤도이탈현상, 전혀 없습니다.
-기능.
주행. 엔진사운드.(속도에 맞추어 변화.) 헤드라이트.
기관총사운드. 기관총 섬광. 주포사운드. 주포섬광. 주포차체반동.가동서스펜션.볼륨조절.
-외형
각종 관측창은 투명부품을 재단하여 실물과 동일하게 제작.
서치라이트와 라이트전원선도 실물사진을 참조하여 제작.
현대전차이기에, 지나친 웨더링보다는, 약간의 녹과 진흙표현을 넣어주었습니다.
오랜시간을 들여 여러차례 무광마감 작업되어있습니다.
언급했듯, 외형. 내부. 내구성 모두, 6개월 넘는 기간, 공을 들인 제품으로.
평소 rc 탱크 제작.개조가 취미인지라, 결과물에 어느정도 자신합니다.
오셔서 직접 디테일. 주행성능 느껴보시고 분양해가시면 더 좋을것 입니다.
드리는 가격은 35만.
들어간 공을 생각하기 보다는, 구매자 입장에서 정한다고 정했는데..
마음에 드실지 모르겠습니다.
010 6706 107둘 문자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