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50~1/700 함선완성품 및 미개봉 킷트 , 1/48~1/144 완성 및 미개봉 전투기 대량 판매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 참조해 주세요. 중고거래상 반품, 환불은 안되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가까운 지역에 사시는 분들(경남 사천, 진주, 마산, 창원, 통영)은 만나서 직거래 가능하며 그외 지역분들은 택배거래(파손면책 발송)로 진행합니다. 택배라 해서 불안해 안하셔도 됩니다. 뽁뽁이 포장 잘해서 나가니까 파손거의 없습니다. 사실분은 공일공-육육75-육1육4로 연락주세요.
1) 1/250 니치모 야마토 도색완성품 : 판매가 43만원 (직거래만 가능하며 장소는 대구, 사천, 진주, 창원, 마산, 통영)
장장 크기 1미터로 박력이 압권입니다. 난간 레일 및 목갑판 재현되어 있으며 도색 후 무광마감처리하였습니다. 이사 및 공간정리 관계로 내놓습니다.
2) 1/700 중국 최신항모 전자기사출(EMALS) 푸젠함 미개봉 도색완성품 다이캐스트: 구입가 330,000원, 판매가 23만원->22만원 (택배비 6,000원 선불 혹은 착불, 우체국 택배 우선 발송, 퇴근 후 발송시 편의점 택배 이용)
->박스 및 제품 내부 스티로폼, 완충제 안버리고 보유중이라 우체국 택배로 빠르고 안전하게 받으셔도 크게 무리는 없으실 터이나, 파손면책 발송으로 중고거래상 환불, 반품은 불가한 점 양해 바랍니다.
3) 1/350 중국해군 렌하이급 이지스함 완성품: 판매가 11만원->10만원(택배비 5천원 선불 혹은 착불)
->매직팩토리제로 나온 제품을 심혈을 들여 난간 에칭 및 도색, 데칼 작업 후 에나멜 워싱 후 무광마감으로 마무리했습니다. 길이는 50cm정도로 구축함 중에는 큽니다. 장식하면 뽀대납니다. 부서지지 않게 조심해서 뽁뽁이 포장하여 발송해 드리며, 따로 직거래는 하지 않습니다.
4) 1/350 피트로드 강철의 아르페지오 Ars Nova 도색완성품: 구입가 150,000원, 판매가 : 9만원 (택배비 별도 5천원 선불 혹은 착불) -> 제품 신품으로 아주 깨끗합니다.
5) 1/350 WW2 French Surcouf 잠수순양함 미개봉 : 구입가 45,000원, 판매가 : 27,000원->26,000원 (택배비 5천원 선불 혹은 착불)
예전에 첫 발매시에 28,000원 하더군요. 저도 별 관심이 없어 구하지 않다가 일본의 로렐라이 영화를 보고 "아 이런게 있구나, 그런데 원조는 프랑스거네" 하고 알게 되었습니다. 지금 구하려니 온통 품절이고 얼마전에 비싸게 주고 구했습니다만, 역시 이사 및 공간정리의 압박으로 좀 손해 보고 내놓게 되었습니다. 언제 제품이 재발매될지 모르는 아이템으로 귀합니다. 사실분은 연락주세요.
6) 1/700 피트로드 이즈모, 카가 경항공모함 도색완성품 셋트 : 판매가격 : 27만원->26만원 (직거래는 대구, 사천, 진주, 마산, 통영, 창원 그외에 택배발송 택배비 5천원 선불 혹은 착불)
1/700 현용함선의 명가 피트로드에서 근래 출시한 이즈모, 카가 헬기항모 도색완성품 팝니다. 원래 블라스터 팩에 들어있던 완성품 항모로써 디테일한 부분까지 깔끔하게 사람손이 아닌 공장에서 도색해서 나온 제품입니다. 그래서 개당 한 20만원 정도 들여서 샀던 것 같습니다. 40% 가까이 할인해서 싸게 팝니다. 디테일한 부분은 다치지 않도록 세심하게 발송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안테나 등의 세심한 부품은 파손되어 택배 도착할 수 도 있으니 프라모델을 평소에 조립 혹은 도색하시던 분이 사 가셨으면 합니다. 배송에 신경을 쓰겠으나, 파손으로 인해 환불 및 반품은 불가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사진에서도 보듯이 독도함과 생김새는 큰 차이가 없지만 길이가 30cm 정도로 좀 더 깁니다. 장식하면 정말 멋집니다. 사실 분은 연락주세요.
7) 1/48 하세가와 Zero 21형 전투기(항모 아카키 탑재사양) : 판매가 : 5만원(직거래는 대구,진주,사천 그외 택배비 5천원 선불 혹은 착불)
도색에 공을 들인 기체입니다. 원래 킷가격도 비쌉니다. 패널라인이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도색 완성품이지만 싸게 팝니다. 택배로 사진과 같이 스티로폼 및 뽁뽁이 포장 잘 해서 우체국 택배로 보냅니다. 사실분은 연락주세요. 중고거래상 반품, 환불은 불가한 점 양해바랍니다.
8) 1/48 하세가와 신덴 고질라 마이너스 원 버전 : 판매가 : 12만원(직거래는 대구, 사천, 진주, 창원, 마산, 통영, 그외에 택배비 5천원 선불 혹은 착불)
도색 및 디오라마 베이스에도 공을 들였습니다. 장식할 때 뽀대납니다. 도색 후 반광마감 처리하였습니다. 고질라 마이너스 원에서 활약한 주인공 기체이며, 실제 2차대전에서 실험용으로 1~2대 제작되었습니다. 디오라마 베이스 포함입니다. 디오라마랑 셋트로만 팝니다. 사실분은 연락주세요. 중고거래상 반품, 환불은 불가한 점 양해바랍니다.
9) 아오시마 레기오스 미개봉 : 구입가 52,000원, 판매가 4만원(택배비 5천원 선불 혹은 착불)
전에 건담X에서 광고시 오~이건 어릴적 보았단 아카데미 레기오스다~라고 판단헤 바로 질렀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이게 3단변신되는 원조이더군요. 아카데미는 전투기모드만 지원합니다. 이마이 복각판이라 아마 약간의 도색이 필요할 듯 합니다만, 아카데미만큼 조악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인터넷 찾아보시면 완성작 많이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추억을 자극하는 킷으로 소장할 만 합니다. 저는 수집라인 변경 및 창고 정리로 싸게 팝니다. 사실분은 연락주세요. 거의 인터넷은 해외직구로 국내샵에는 품절입니다.
10) 1/144 CORGI B-29 다이캐스트 채색 완성품 미개봉 신품 : 구입가 20만원, 판매가 13만원(택배비 5천원 선불 혹은 착불)
영국계 회사인 CORGI에서 발매한 상급품질의 1/144 B-29 다이캐스트 채색 완성품입니다. 허접한 중국제 다이캐스트 완성품 1/144 B-29도 15만원이 넘습니다. 가격은 엄청 착하게 팝니다. 제품품질이 도색부터 프로포션까지 끝내줍니다. 박스아트도 예술입니다. 도색 및 고증은 보니까 6.25 때 활약한 기종같습니다. 서울의 전쟁기념관에서도 흔히 볼수 있죠. 사실분은 연락주세요. 단, 중고거래상 반품, 환불은 불가하니 양해바랍니다.
11) 타미야 1/35 4ch 2.4GHZ M4A3 셔먼전차 : 시중가 및 구입가 32만원, 판매가 25만원(택배비 5천원 선불 혹은 착불)
이 키트는 기존 4CH 셔먼에 2.4GHZ 조종기에 플라스틱 연결식 캐터팰러가 동봉된 버전이었습니다. 연결식 캐터팰러는 한번 조립해보니 내구도가 약해 기존 고무 트랙 넣어드립니다. 진짜 RC 구동용 캐터팰러는 메탈 프리울 별매 사시는 편이 낫고, 그게 아니라면 제 상품의 동봉된 타미야 순정 고무트랙 쓰셔도 경사길 안 미끄러지고 잘 올라가고 재밌습니다. 암튼 연결캐터팰러 빠진 가격+할인가에 내놓습니다. 그외 파손 및 분실파츠는 없습니다. 사실분은 연락주세요.
12) 1/144 중국공군 Y-20 수송기 : 시중가 15만원, 판매가 6만원(택배비 5천원 선불 혹은 착불)
1/144이지만 1/72이상의 볼륨감과 떡대를 지녔습니다. 무게도 전체제품이 다이캐스트라 상당히 묵직하며 차가운 금속질감에 무거운 편입니다. 디테일은 적당히 마이너스 몰드를 파놓았고 데이터 마킹도 정말한 편입니다. 아주 싸게 판매하니 이 기회에 하나 장만하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스크래치나 파손은 없습니다. 뽁뽁이로 잘 포장하여 박스에 이중포장해서 발송해 드립니다.
13) 1/700 트럼페터 랴오닝 항공모함 미개봉 : 시중가 및 구입가 58,000원, 판매가 4만원(택배비 5천원 선불 혹은 착불)
중국의 최초항모인 랴오닝 항공모함입니다. 미개봉이며, 함재기는 Meng에서 나온 멀티칼라 세트 함재기를 대신 넣어놨습니다. 원래 제가 만들려고 하다가 시간이 없어서 엄청 싸게 내놓습니다. 함재기는 먹선만 넣으면 되는 멀티칼라이며 배는 도색해야 합니다. 그래도 작업량은 30%이상 줄었지요. 사실분은 연락주세요~.
14) 1/700 브롱코 푸젠(FUJIAN) 항공모함 미개봉: 구입가 11만원, 판매가 8만원(택배비 5천원 선불 혹은 착불)
중국의 3번째 마지막 디젤 최신항모입니다. 이례적으로 전자기식 최신 캐터팰트를 장착후 시운전 중인 함선입니다. 전력화된다면 영국의 엘리자베스급 항모 이상의 전력을 갖추게 될 거라고 하더군요. 암튼 중국해군의 발전은 놀랍습니다. 각설하고 중국항모 중 최신판으로 항모브릿지에 최신식 위상배열레이더와 스텔스식 설계로 디젤항모만 아니면, 미국의 포드급과 생김새는 거의 비슷합니다. 물론 포드급이 성능이 더 우위지만요. 이사 및 공간정리등의 급한 사정으로 구입가격보다 아주 싼 가격으로 내놓습니다. 사실분은 이 기회에 구입하십시요. 파손 및 분실된 부품은 하나도 없는 신제품입니다.
15) Meng 1/700 하이난급 강습상륙함 : 구입가 9만원, 판매가 5만원(택배비 5천원 선불 혹은 착불)
개인적으로 항공모함보다 관심이 좀 덜가서 항공모함보다 더 싼 할인가에 팝니다. 거의 절반가격이네요. 그러나 LCAC, 헬기, 탱크등 아기자기하게 악세사리가 많이 들어 있어 아카데미 독도급 상륙함과 비교해보면 크기도 더 크고 구성도 푸짐합니다. 접착제 쓰긴 하지만 스냅타이트 적용기술이 많이 들어가 조립도 힘들진 않습니다. 사실분은 이기회에 연락주세요. 파손 및 분실없는 미개봉 새제품이라 깨끗합니다.
-------------------------New Update--------------------------------
16) 아오시마 1/48 기갑창세기 레기오스 : 구입가 6만원, 판매가 3만5천원(택배비 5천원 선불 혹은 착불)
지금은 재판모델로 나온지 얼마 되지 않은 키트로 무려 파이터, 발키리, 로봇 형태 3가지 변신이 모두 교체파츠 없이 완전변형가능한 수작입니다. 반다이보단 좀 투박한 면에 없지 않아 있지만 1980년대 아카데미 레기오스 전투기를 기억하시는 분들은 그림만 보고 향수에 빠져드실만한 오리지날품입니다. 도색해서 장식하면 반다이 하이메탈 발키리 못지 않습니다. 인터넷 가격보다 훨씬 싸게 팝니다. 사실분은 연락주세요. 사실 해외에서도 물량 얼마 안되어 인터넷 구매해도 강제환불 받을실 만한 소량 재발매 킷트입니다.
17) 아카데미 1/48 MIG-31 하비페어 한정 판매판(AMK 재포장판 한글설명서, 데칼 추가 발매) : 구입가 6만 5천원, 판매가 3만 5천원(택배비 5천원 선불 혹은 착불)
이 제품은 예전 하비페어 행사시 한정 판매판으로 AMK 재포장판으로 조립이 알기 쉬운 한글설명서와 아카데미 고유 데칼이 추가된 AMK 금형 한정 발매판입니다. AMK제품이 비싼데 더 싸게, 더 쉽게 만들수 있도록 아카데미에서 힘써 발매한 대물키트입니다. 만들면 1/48 F-15K보다 5CM이상 깁니다. 덩치는 비슷하구요. 미그 25의 발전된 형태로 러시아판 AESA레이다로 300KM 밖의 BVR교전이 최초 가능했던 기체입니다. 거의 조기경보기 수준이죠. 일반 전투기를 공중전으로 때려잡는 스타일이 아니라 서방(NATO)의 공중급유기, 조기경보기, 수송기 등의 대형백업기체들을 사냥하려고 만든 러시아의 야심작입니다. 사놓고 한 1년는데 공방에 놔뒀던지라 팔려고 보니 별모양 데칼 한개, 2개정도 데이터데칼 분실(깨알같아서 잘 안보임), 외부 날개 일부 공대공 무장, HUD 패널(이건 그냥 남는 스페어 파트 많으니 사각형 잘라쓰면 됨, 문제없음) 등이 안보입니다. 그래서, 반값이하로 싸게 내놓습니다. 조립해서 만드시는데는 스페어부품이 많으니 상관없고 요즘은 우크라이나전에 킨잘 미사일 하나만 달고 출격하는 일이 잦아 다른 미사일 달아봤자 상징성이 떨어질 겁니다. 차라리 별매 킨잘 미사일 한개 다는게 우람하니 멋져보이죠. 암튼 사실분은 연락주세요. 싸게 팝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