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chatrowego x Evangelion Vol 1~5 1/20 메카트로위고와 에반게리온의 콜라보 제품에 포함된 레진 피규어 다섯 마리를 작업해 봤습니다. 메카트로위고의 표지 디자인을 담당하고 있는 '아라이 케이이치'의 일러스트를 입체화한 피규어입니다.
좋아요
마음에 든다면 좋아요와 댓글을 남겨 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뭐가 계속해서 발매되길래 이러다가 반 애들(반장, 밀덕, 츄리닝맨 등등)까지 다 나오는 건 아닌지 걱정하고 있었는데 다행스럽게도 이 다섯 개 이후로는 더 이상 안 나오더군요 ^^; 그래서 동글동글한 로보트엔 별 관심이 없으니 일단 레진 피규어들만 만들어 보기로 합니다. 우선 레이 먼저 작업 들어갑니다.
레이 완성
초딩 레이, 아스카 완성!
일회용 라이터와 크기 비교
이제 나머지 세 캐릭터(마리, 카오루, 신지)를 작업해 봅니다.
이쑤시개에 꽂아서 도색할 준비를 합니다. 마리는 앞 머리카락 부품 외에는 통짜입니다. 들고 있는 장구 같은 것의 막대가 잘 부러져서 황동봉으로 보강해 줬습니다.
일단 마리 완료! 머리카락 색은 보라 기운이 도는 갈색(일명 팥죽 색)으로 가려다가 나중에 그냥 갈색으로 바꿨습니다. 부품들이 다 붙어있고 넥타이에 물통(?)도 메고 있으며 양손에 들고 있는 악기 디테일도 오밀조밀해서 칠하기가 많이 귀찮은 편입니다.
신지는 찌질한(?) 캐릭터답게 혼자 고개를 푹 숙이고 있어 다른 캐릭터들과 시선이 안 맞아서 목을 잘라서 각도를 조절해 줬습니다. 소라 껍데기는 어찌 할지 몰라 대충 칠했더니 곱등이 같은 느낌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