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GUC] MSM-07S Z'gok (Char's Custom Type)
김청하
2024-01-17, HIT: 575, 벤더스네치, saamaa 김성삼외 7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샤아 전용 즈고크 입니다. 제품 순번을 보니 짐보다 먼저 발매되었더군요. 노린건가... 싶은데 초기 HGUC 제품 중에서 가장 리바이브가 필요 없을 수준이라고 하더군요. 만들어보니 친구들이 다들 고통 받을거라고 한(...) 관절 빼고는 리바이브를 굳이 내줄 필요가 전혀 없을 퀄리티더라구요.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나름 커다란 덩치. 이 친구가 저벅저벅 거리며 바닷가에서 걸어올라오는 모습을 보면 꽤 무섭겠습니다.
즈고크는 특유의 커다란 덩어리들을 엮어 만들고 주름관 관절을 사용한듯한, 흔히 생각하는 아날로그 로봇의 디자인이 생각나는 모습이라 더 매력적인 기체가 아닌가 싶습니다.
드디어 재현한 그 명장면...사실 짐을 그때 만든건 저런 용도였습니다. (?)
하지만 특유의 관절 덕분에 유연성이 좋으면서도 벌써 관절이 그리 뻑뻑하질 않습니다. (...) 분명 몸통, 하체와 결합 전에는 괜찮았는데 다 결합하고 나니 헐렁한걸 보면 아마 다리나 손의 무게 때문인듯 한데... MG 리뷰를 보니 샤아 전용은 내부에 와이어? 같은게 들어가서 디테일을 더한다는데 그쪽은 관절 문제에서 자유로울까요... 친구들이 관절 때문에 고통 받을 모습이 눈에 선하다더만 다 이유가 있었습니다...
그래도 일명 "나이키 자세"를 포함해 포즈 맛집이긴 합니다. 그러고보니 나이키 자세 찍어주는걸 깜빡했네요...
수중 항행 자세!
생각보다 덩치가 큽니다.
감사합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