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프팩에서 컬러 에칭을 포함한 1/72 T-2C 벅아이 '라스트 플라이트'를 발매하였습니다.
새롭게 그려진 박스아트에는 P-8A 포세이돈과 함께 비행하는 T-2C가 그려져 있는데, 박스아트의 벅아이가 소속된 VX-20 개발 및 테스트 비행대는 P-8A 포세이돈, E-2D 호크아이 등의 개발을 담당하는 비행대라 박스아트에 같이 그려졌다고 합니다.

새롭게 제작된 박스를 열어보면 사출물과 데칼, 에칭, 마스킹이 포장된 비닐, 컬러로 인쇄된 설명서가 보입니다.
사출물은 이전 제품과 같습니다.

마킹은 미 해군에서 마지막으로 벅아이를 사용한 VX-20 개발 및 테스트 비행대 소속기 2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중 320번 기체는 2015년 9월 25일 최종기념 비행을 끝으로 미 해군에서 퇴역하여 50여 년 동안 미 해군 훈련기의 한 축을 담당한 벅아이의 마지막을 장식한 기체입니다.
데칼은 이탈리아 카르토그라프 인쇄로 작은 부대 마크나 패치마킹 등을 정밀하게 재현하고 있습니다.

컬러 에칭은 이 제품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조종석의 사출좌석 등에 적용을 위해 컬러에칭이 포함되어 있는데 계기판을 비롯해서 시트벨트, 사출좌석 손잡이 등이 정밀하게 인쇄되어 있습니다.
같이 동봉된 마스킹 실은 캐노피와 휠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설명서는 울프팩 제품의 강점 중 하나로 컬러 인쇄로 10페이지에 달하는 자세한 조립설명과 스텐실 마킹 등 도색설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중간중간에 실기 사진을 첨부하여 세새한 부분의 조립이나 도색, 옵션 사항 등의 설명을 보조하고 있습니다.
소매가격은 24,000원으로 예정되어 있고 국내에서는 2만 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