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 1/20 A.F.S. Mk.II [S.F.3.D Original] - 어느 노병의 이야기
갤러리 > SF/메카닉
2016-09-23 10:30:15,
읽음: 1968
하왕기

1/20 A.F.S. Mk.II [S.F.3.D Original]를 완성하였습니다.
길고 무더운 더위와 싸우며 한여름을 이녀석과 함께 했네요
무언가 이야기가 있는 작업을 해 보고 싶어 시작하였지만 처음 구상이 떠오르지 않아 좀 힘들었습니다.
결국 이야기는 어느 노병의 옛 무용담을 정비공에게 들려주고있는 장면으로 정하고 하세가와의 피규어세트 A를 이용하여 구성하였습니다.
이번 작업은 바예호 서페이서로 밑작업을 하고 리퀴텍스 아크릴과 조소냐 아크릴을 사용해 모두 붓도장으로 마무리 하였으며 베이스는 포맥스에 젯소로 밑작업하고 철물점 락카와 조소냐 아크릴 젤 메디움 등으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1/20 A.F.S. Mk.II [S.F.3.D Original]는 치핑과 웨더링을 다소 과하게 처리하여 현장감을 살려 보려하였고 베이스는 시바툴을 이용해 조형하였으며 포탄자국에 미끄러지는 긴박함(저만의 상상)을 표현해 보았습니다.








피규어들입니다. 정비공이 한명 더있는데 작업중 몸체를 잃어버려 생각하고 있던 장면을 바꾼건 좀 아쉽네요~~^^
여성 정비공은 키트 상태가 좀 별로여서 머리와 얼굴을 좀 바꿔 봤습니다만 티가 별로 안나네요.



작업대는 포맥스로 만들고 낡은 나무 작업대를 표현해 봤습니다.

시간도 많이 들고 이것 저것 정성들여 만든다고 했지만 언제나 결론은 아쉬움이 남네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날짜
댓글
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