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후케 에로즈 - 기갑창세기 모스피다
갤러리 > 피겨/캐릭터
2026-02-18 20:41:46,
읽음: 130
샤를롯트

1983년 방영했었던 <기갑창세기 모스피다>의 히로인 중 한명인 '후케 에로즈'입니다. 사실 에로즈를 제대로 기억하는 유저들이 별로 없기도 하죠. 메인 히로인이었던 '아이샤'도 가물가물한 마당에 아웃사이드에 가까웠던 싸가지도 없었던 불량클럽 리더같은 여캐를 기억하고 있을리가...^^

하지만 방영이후 제대로 정주행했을 때부터 개인적으로는 에로즈쪽에 관심이 많았드랬습니다. 그래서 이후로도 개러지나 피규어를 찾아다녔습니다만, 거의 시중에 등장한 적이 없다시피하다가 MERSA에서 1/6 스케일 레진 개러지킷으로 조형해주면서 다시 기억의 수면위로 끌어올려졌습니다. 물론 원작 오리지널의 고색창연한 캐릭터를 너무 세련되게 재해석했지만 에로즈 특유의 매력적인 면이 잘 부각되어져 있어서 좋았습니다.



MERSA가 과한 해석으로 오리지널리티를 오히려 깍아먹을 때도 꽤 있기는 하지만, 어떤 캐릭터는 아주 잘 재해석해주거든요. 그래서 개중 어떤 캐릭터는 원작보다 더 보기좋게 만들어주는 경향도 있습니다. 이를 테면 초음전사 보그맨의 아니스팜이나, 버블검 크라이시스의 아사기리 프리스같은 캐릭터들이 그렇죠. 후케 에로즈도 꽤 잘 해석했습니다.









후케 에로즈도 그렇고 MERSA의 킷들을 꽤 모았는데 차근차근 하나씩 소환해서 클리어해볼 생각입니다. 또 다른 애정캐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기갑창세기 모스피다의 후케 에로즈였습니다.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날짜
댓글
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