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데로이드 킹스 스타일 그랑죠
갤러리 > SF/메카닉
2025-07-21 11:24:38,
읽음: 528
샤를롯트

모데로이드에서 출시한 킹스 스타일(King's Style) 그랑죠입니다. 기존 오렌지캣과 비슷한 시기에 같이 등장했습니다. 아무래도 이 시기가 그랑조가 우르르 쏟아져 나온 측면이 좀 있습니다. 일반판과 왕금판이라고 해서 골드맥기 파츠들이 기본 제공되는 버전 ,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저는 일반판으로 입수해서 제 마음대로 골드파츠들을 도색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오렌지캣 제품도 좋기는 하지만 모데로이드 이 버전의 퀄리티가 더 상위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파츠디테일도 그렇고, 조형과 프로포션 자체가 훨씬 존재감이 있게 느껴져서요. 기본 사출로도 충분히 괜찮지만 풀도색을 진행해서 색체감을 더 강조하는 식으로 작업했습니다.

골드파츠의 경우, 레드 골드와 프리미엄 골드로 2원화해서 반영했고, 기본 레드컬 도색은 살짝 명암처리를 했습니다. 부분적으로는 실버도색을 반영해줬는데, 손을 비롯한 관절부분은 다크 실버로 입혔지만 잘 보이지 않는군요..


그리고 좀 특이하게 뒤쪽에서 다리쪽 덕트 오픈된 것처럼 특징을 줬습니다. 원래는 이걸 싱글 레드로 다 입혀주는게 맞겠지만, 특이하게 보이고 싶어서 이렇게 특징을 줘봤는데요. 아마 이렇게 도색한 사람은 저밖에 없을지도..


베이스도 같이 주어지지만 그냥 블랙 사출 단일 베이스로 들어있어서 이것도 도색을 해줬습니다. 그런데 오히려 본체 도색보다 더 피곤했다는...문양하고 도안을 도색하는게 만만치가 않았습니다.

아래는 이어지는 완성사진들 입니다.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날짜
댓글
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