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0 인디애나폴리스 제작
게시판 > 제작기
2024-07-16 15:25:06,
읽음: 932
김청하

사실 타미야 1/700 인디애나폴리스 & 순잠을형 한정 세트를 사놓고선 잠수함만 만들고 순양함은 미뤄둔게... 여기서 더 미루었다간 계속 미룰듯 하여 어제 저녁부터 조립을 시작했습니다.

회색은 타미야 아크릴 스카이 그레이, 파란색과 덱 블루는 그냥 미디움 블루로 칠합니다. 이번에도 붓...

항상 마스킹 작업이 기분 좋지요.

이제 선체 구조물을 세우고 함재기를 만들면 됩니다. 이번에도 동양함대와 덴마크 해협 해전 참가 군함을 제외한 나머지 1/700 스케일 군함들은 스트레이트 + 리깅 + 일본 제국 해군의 경우 모래포대와 쌀포대 그리고 해먹을 제외하면 디테일 업을 하지 않는다는 저만의 철칙... 에 따라 디테일업은 리깅만 해주려고 합니다. 사실 어릴적 gmmk11이라는 분의 작품들을 보면서 따라배운거긴 한데 어릴때 그분이 탄탄한 기본기와 도색, 리깅 포인트와 모래 포대등으로 워터라인을 하시고 1/350 스케일을 비롯한 대형 스케일에서는 디테일업까지 꼼꼼하게 다 해주시는거 보면서 많이 감탄했던지라... 제 머릿속 한켠에 박힌 모양입니다. 그러고보니 드래곤 1/35 매직트랙 중에 셔먼의 T54E2 혹은 T54E1 궤도가 있었나요? 드래곤이 내놓은 셔먼들을 생각해보면 과거 있었을 법 한데... 남는 이탈레리 해병대 셔먼에 예비 궤도로 마구 올려주고 싶은데 현재 온라인으로 구할 수 있는 T54 트랙이 연결식 별매로는 헤비 하비 밖에 없네요.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날짜
댓글
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