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 운트 판처에서 주인공인 미호가 탑승하는 4호 D, 4호 H의 간단 리뷰입니다.
작년말에 초회판을 사면 뭔가 준다고 해서 HLJ에서 구입을 했었는데 안에 오아라이 여고(4호D), 아귀팀 마크(4호H)가 들어있습니다.
기존 드래곤 제품과 큰 차이는 없는데 4호D형의 경우 상당 부분 부품을 줄여서 초보자도 쉽게 조립할 수 있게 했습니다.
반면 4호 H는 드래곤 원판이 원채 부품이 많아서인지 기존 것과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먼저 박스입니다. 참으로 샤방샤방합니다. 구매의지가 팍팍 생기는 박스아트입니다.



먼저 D형의 박스를 열면 이렇게 휑합니다.

꺼내보면 이게 다입니다. D형의 경우 확실히 PLAZ에서 만들기 쉽게 부품을 확~줄였습니다.
설명서에도 기존 D형이 비해 90% 이상을 신설계+신금형으로 만들었고 그 덕에 부품 수가 1/4로 줄었다고 적혀있습니다.


검은 색의 DS트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상태는 매우 좋네요.


애니메이션 설정대로 재현했다는 기동륜..


설명서도 이게 다입니다.

데칼과 초회 특전..
TV판의 발견 당시, 전차도 시합, 안치오 전의 마킹입니다.

박스 안쪽도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H형은 기존 드래곤 제품처럼 이렇게 꽉 차 있습니다. 그다지 기존 제품과 다른 건 없습니다.
다른점은 사출색,데칼, 검은색의 DS트랙 정도네요.
사이드스커트는 에칭으로 넣어줬는데 트랙은 설정과 다르게 요철이 없는 민무늬를 넣어놨습니다.
박스에는 떡하니 八자 모양이 들어간 트랙을 그려놓고서는...뭐 밀리터리를 잘 모르는 애니팬에겐 상관이 없겠죠.


데칼..

이상입니다.
마지막으로 어제 극장판 보고 받은 특전입니다.
A세트로 아귀팀 멤버 엽서 및 필름(유카리가 들어있네요)입니다. 다 보고 나오는데 안 주길래 물어보니 매표소로 가라해서 받아왔네요.
혹시 보시는 분 계시면 참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