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멩의 신제품 1/12 gt40 입니다. 리뷰란에 올리지만 초간단 박스리뷰정도 입니다.
예약 구매를하고 자료를 찾다보니 크게 몇가지 개선 되었으면 하는 부분들이 있었습니다.
1. 데칼: 바디를 가로지르는 흰색의 두라인 사이의 공간 여백이 넓다. 그리고 도어부분의 라인 생략됨.
2. 머플러 후부 고정구?가 머플러와 일체형으로 사출되어 볼륨이 너무 떨어진다.
3.차량 앞 헤드라이트의 앞쪽 형태가 실차와 상당히 다르다.
상기 부분에서 2,3번관련 트럼페터 모델은 자료를 보니 비교적 형태가 맞게 디자인 된거 같습니다.
11월 중에 멩에 수정요망에 대한 부분을 메일로 했으나 당시는 생산 중일거라 크게 기대는 안했는데 답장은 오더군요.
데칼 결과물을 보면 그래도 2번 차량은 두회색 라인 사이의 공백은 줄어 들었습니다.
간단평: 가격이 좀 거시기 하게 비싸게 책정 되어진거 같습니다. 라이센스 때문인진 몰라도...
개인적으로 스냅타이트식을 선호하지 않지만 담백하게 잘 만들어 진거 같습니다.
상기 부분의 불만사항만 양보하면 꽤 잘나온 거 같습니다.
3D 스캔을 했었으면 좋았을텐데 기본 참조 베이스가 1/12 다이케스팅 모델이였나 하는 생각도 해 봅니다.
마지막 사진은 먼지나라에서 구매 후 아주 빠르게 가조를 끝낸 모델러 참조 사진입니다. 자료출저 타오바오



디테일 좋습니다. 고무형태의 사출이라 게이트가 아래쪽에 있으면 좋았을텐데 위쪽이라 제거시 주의해야 눈에 거슬리지 않을거 같습니다.

60페이지의 설명서가 정말 고급집니다.




이부분도 조금만 신경써서 디자인 했으면 좋았을텐데...

박스아트는 제대로 표현한거 같은데 모형의 형태는 상당이 이해가 안되는 설계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