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 1/72 USMC F-35B “GREEN KNIGHTS”
게시판 > 제작기
2020-03-03 12:02:04,
읽음: 1707
박수원
지난 금요일(2월28) 운영자님께서 연락을 주셔서 리뷰하신 시사출 킷을 보내주셨습니다. 주말에 간단히 사진 리뷰만 했습니다.
(https://youtu.be/ANo8XaKTASw) 시사출이라 박스가 없어서 제 특성만 분실하지 싶어서 가조라도 하자는 맘으로 잡았다가
감동하고 달리고 있습니다.


동체만 가조를 해야지 했는데 상하를 맞추니 이거 너무 잘 맞는데 싶어서 미익이며 플랩등등 더 가조를 진행했습니다.
사실 에어로 모델링의 숙명은 퍼티질과 사포질 그리고 접합선 수정인데 퍼티질이 거의 필요가 없을 설계입니다.
스텔스형태의 특성도 있겠지만 그런거 고려 안한 설계로 출시된 킷도 있기에 오랜 에어로 모델링으로 퍼티질과 사포질에 지친 저같은
불량모델러에겐 한없이 감사함이 몰려옵니다. 건포드와 일부 무장에만 퍼티가 적용될꺼 같습니다.



지금까지 여러 에어로 킷을 만들었지만 가조에서 만족감을 주는 킷이 얼마 없었는데...... 최근엔 AFV CLUB의 F-5E가 제일이었는데
어제(3월2일) 기준으로 이놈으로 바뀌었습니다. 내친김에 가조를 넘어 도색이랑 완성까지 쭉쭉쭉 ㅎㅎ
제가 고증파 모델러가 아니라서 디테일함은 잘 몰라서 저는 매우 만족하며 즐겁게 달려보겠습니다.

데칼인쇄도 훌륭합니다. 나중에 잘 붙이는게 ㅎㅎ
4월 발매를 기대해봅니다. 손맛이 최곱니다. 다들 느껴보시면 좋겠습니다. 킷을 보내주신 운영자이신 김성종님 감사합니다.
제목
날짜
댓글
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