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TS-4A입니다. 구난 차량이고 도하를 위해 굴뚝같은 장비가 장착되어 있는게 큰 특징입니다.



시중에서 구할 수 있는건 우크라이나 ACE제품밖에 없습니다.....만 대부분 차량을 알고 킷을 찾기보다 저처럼 킷을 가지고나서 차량을 알게 된 사람들이 더 많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킷을 살펴보면 차대가 T-55를 사용하기에 T-55부품이 통째로 들어있습니다. 품질은 ACE초기 제품이어서 처참합니다.

오래전에 모 모형삽 사장님이 ACE제품을 팔았는데 "이런 저질의 물건을 판다"고 전화로 항의받은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 정도로 품질은 안 좋습니다.


그리고 추가 런너로 BTS-4A를 재현할 수 있는 별도 런너가 들어 있는데 이 역시 품질이 처참합니다.

그래도 만들기로 한 만큼 최대한 다듬어서 써먹습니다.

그래서 킷 그대로는 거의 사용하지않고......

오래전에 기본 작업을 해 두었는데 트럼페터 T-55를 좀 개조해 두었고 방치해두다가 최근에 레벨 T-55의 궤도를 사용하여 차체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사실은 오래전에 완성해야했을 몸인데 궤도를 대채할 수가 없어 언젠가 제대로 된 킷이(궤도) 나올 때까지 중단한 상태였습니다ㅎ

구난 차량이라 와이어가 있는데 와이어를 바닥에 대고 에폭시퍼티로 덮어주어 굳혀 고정했습니다.

와이어를 좀 길게 놔둔 뒤 나머지 조립에 들어갔습니다.

저 굴뚝의 사다리는 0.3mm와이어를 심어주었는데 뒤면 접착을 안 했습니다. 근데 탄성 때문에 억지로 빼지 않는 한 안 빠질 것 같네요....

궤도의 모습......레벨 T-55의 궤도는 축 처진 표현을 위해 런너 자체적으로 휘어져 있었습니다.

이후 잡다한 악세서리를 붙여주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