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참을 기다린 MENG의 LEOPARD2 A7 을 입수 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Meng의 SNS에서 3D 도면을 보셨겠지만, 실물을 조금 빨리 구한 관계로 궁금해 하실 분들을 위해
소개를 해드립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이번에 소개 되는 MENG의 신재품은 다양한 Site에서 구입이 가능 합니다.
박스의 크기는 직전에 나온 M1A2와 동일한 크기 입니다.
박스아트는 박력있는 LEOPARD를 잘 표현 하고 있습니다.

박스를 열었을때 녹색의 런너들이 가득 담겨 있습니다. 사출 상태는 아주 양호 한것 같습니다.

Meng의 일반적인 설명서 입니다. 언제나 느끼는 것이지만 Meng의 설명서는 아주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런너의 상태를 자세하게 소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포탑과 차체 입니다.
[포탑]

포탑의 사출 상태는 아주 양호 합니다. 표면의 미끄럼 방지 페턴도 자연 스럽게 몰드 되어 있습니다.
초기 사출물인 관계로 몰드도 상한 것이 없이 아주 뚜렷합니다.
아래의 타미야 Leopard 포탑과 비교 하면 각각의 텔레 스코프가 모두 별도 부품화 되었으며, 미끄럼 방지 페턴이 몰드 되었습니다.
[타미야 Leopard2 A5 포탑]

[차체]

차체 의 경우 슬라이드 금형을 이용하여 각면의 몰드가 상하지 않고 잘 표현 되어있습니다.
물론 미끄럼 방지 패턴도 잘 표현 되어있습니다.
아래의 타이야 Leopard와 가장 큰 차이점은 엔진의 개폐를 위해 분리가 이루어 져있으며 타미야 대비 몰드가 잘표현되어 있습니다.
타미야 제품의 경우 발매된 년도를 생각하면 아직도 명작이긴 하지만 이번 Meng의 Leopard2의 출현으로 결정판의 자리는 양보 해야
할 것 같습니다.
[타미야 차체]

각각의 런너의 세부 사진을 자세하게 올려 드리겠습니다
발매되기전에 무척 기다린 물건 이었는데 기다린 보람이 있는 것 같습니다.